FAQ
-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새로운 주소로 변경
- 홈 화면 상단에 주소를 클릭하고, 새로운 주소를 설정하면 변경됩니다.
2. 기존에 등록했던 주소로 변경
- 홈 화면 상단에 주소를 클릭하고, 최근 주소 목록에서 선택하면 변경됩니다.
-
리뷰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리뷰를 작성한 회원정보로 로그인하시면
[마이페이지>리뷰내역]에서 '리뷰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가 가능합니다.
삭제된 리뷰는 복구 불가능합니다.
-
리뷰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보기'를 클릭하고
리뷰를 작성하고자 하는 매장의 '리뷰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리뷰는 [마이페이지>리뷰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뷰 작성 조건
1. 주문 상태가 배달완료인 경우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2. 배달완료 후 3일 이내에 작성이 가능합니다.
3. 주문이 취소된 경우 리뷰 작성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하기 전
- 앱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보기'를 클릭하고 하단에 '주문취소' 버튼 클릭
2.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한 후
-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1533-4979)
-
주문 후 메뉴 혹은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후 메뉴 혹은 수량 변경은 어렵습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진행해 주세요.
주문접수가 완료되었다는 푸시 알림을 받으셨다면, 앱에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1533-4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