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레이어 dim

FAQ

  • 전통시장 사용금액 연말정산 공제가 가능한가요?

    전통시장 사용금액 연말정산 공제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의 경우에 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제 대행사를 통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의 결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1. 제로페이 어플
    2. 모바일상품권 구입/결제
    3. 약관/정책
    4. 연말정산 제3자 정보제공 동의

    위 과정을 진행한 이후에
    연말정산 공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새로운 주소로 변경
    - 홈 화면 상단에 주소를 클릭하고, 새로운 주소를 설정하면 변경됩니다.

    2. 기존에 등록했던 주소로 변경
    - 홈 화면 상단에 주소를 클릭하고, 최근 주소 목록에서 선택하면 변경됩니다.

  • 리뷰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리뷰를 작성한 회원정보로 로그인하시면
    [마이페이지>리뷰내역]에서 '리뷰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가 가능합니다.

    삭제된 리뷰는 복구 불가능합니다.

  • 리뷰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보기'를 클릭하고
    리뷰를 작성하고자 하는 매장의 '리뷰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리뷰는 [마이페이지>리뷰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뷰 작성 조건
    1. 주문 상태가 배달완료인 경우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2. 배달완료 후 3일 이내에 작성이 가능합니다.
    3. 주문이 취소된 경우 리뷰 작성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하기 전
    - 앱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보기'를 클릭하고 하단에 '주문취소' 버튼 클릭

    2.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한 후
    -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1533-4979)

  • 주문 후 메뉴 혹은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후 메뉴 혹은 수량 변경은 어렵습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진행해 주세요.

    주문접수가 완료되었다는 푸시 알림을 받으셨다면, 앱에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1533-4979)

로고